본문 바로가기
영화의 모든것

미국의 서부 영화 더 레블리언트 줄거리 등장인물 및 의미 총평

by ㉢㎬”『㎯ 2023. 7. 29.

2015년 개봉한 '더 레블리언트'는 휴고 바이런의 동명소설을 원작으로 한 미국의 서부 영화입니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톰 하디 등의 주연으로 제작된 이 영화는 19세기 서부 미국의 황야를 배경으로 한 생존 액션 드라마입니다.

 

줄거리

 

영화 줄거리는 1823년, 휴거강 주변의 미국 서부 지방을 배경으로 한 이야기입니다. 헤인즈는 인디언들과 함께 모험을 즐기는 역경의 인생을 살아가는 대 자연의 인물입니다. 그는 무리와 함께 수많은 모험을 즐기던 도중, 인디언과의 충돌로 위험한 상황에 빠집니다. 이에 대응하기 위해 무리는 강 건너편으로 이동하게 되는데, 그와 함께 이동하는 장기와 그의 아들이 혼란스러운 상황에 빠지게 됩니다. 이들은 그리즐리 곰의 습격으로 상황이 악화되면서 위험한 생존을 강요받게 됩니다. 헤인즈는 그 과정에서 많은 고통을 겪으며 살아남기 위해 극한의 습격을 시도합니다.

 

등장인물

 

휴그 그래스: 헤인즈 역할을 맡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연기하는 인물입니다. 서부 미국의 대 자연과 함께 모험을 즐기는 인물로, 그의 생존기에 집중됩니다. 장기: 헤인즈와 함께 이동하는 인물 중 한 명으로, 톰 하디가 연기합니다. 헤인즈를 반대하는 인물로, 이야기의 중요한 역할을 맡습니다. 헌트: 그들과 함께 이동하는 인물 중 한 명으로, 윌 패터슨이 연기합니다. 이들의 생존을 위해 극적인 행동을 보여줍니다. 그리즐리 곰: 이야기의 중요한 상황 중 하나인 곰의 습격을 일으키는 동물입니다. 대사 이 영화는 전체적으로 적은 대사와 자연 속에서 벌어지는 액션 장면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중요한 대사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죽지 않고 살아남아야 한다." - 헤인즈 "우리는 어디로 가고 있는 건가요?" - 헤인즈의 아버지 "그의 복수는 하늘의 것이다." - 인디언 "나는 살아남을 거야. 그리고 이들 중 누구도 날 죽이지 못할 거야." - 헤인즈 "너희는 인간이 아니다. 그저 동물이다." - 헤인즈

 

영화의 주요 테마

 

생존: 이 영화는 대 자연과의 사투에서 생존에 집중합니다. 헤인즈는 모든 것을 잃고 홀로 살아남기 위해 극적인 노력을 기울입니다. 복수: 이 영화의 주요 테마 중 하나는 복수입니다. 헤인즈는 자신의 가족을 살해한 인디언에게 복수하기 위해 위험한 여정을 시작합니다. 인간 본성: 이 영화는 인간의 본성에 대한 질문을 제기합니다. 헤인즈는 인간이 극한 상황에서 어떻게 행동하는지를 보여주며, 무모하고 잔인한 행동을 하기도 합니다. 자연: 이 영화는 서부 미국의 대 자연을 배경으로 합니다. 대 자연은 헤인즈와 함께 모험을 즐기는 인물들과 곰의 습격을 비롯한 여러 위협적 상황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영화의 의미

 

이 영화의 의미는 자연의 위력과 인간의 본성을 다루며, 생존과 복수의 주제를 탐구합니다. 헤인즈는 어떤 상황에서도 살아남으려는 용기와 인내심을 보여주며, 인간 본성의 무모하고 잔인한 면을 보여줍니다. 또한, 자연의 위력을 압도적인 이미지와 함께 보여주며, 그리즐리 곰의 습격 장면은 끔찍하면서도 인상적인 시각적 경험을 제공합니다.

 

첫 번째 아카데미 남우 주연상

 

이 영화는 12개의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3개 부문에서 수상했으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이 작품으로 첫 번째 아카데미 남우 주연상을 수 상했습니다. 이 영화는 인간의 본성과 자연의 위력을 다루는 놀라운 시각적 체험입니다. 영화는 재미있고 감동적인 순간에서 무모하고 잔인한 행동을 보여주는 것으로 시작하여, 생존과 복수를 위한 헤인즈의 힘든 여정을 보여줍니다. 이 영화는 오랫동안 기억될 수 있는 이미지와 놀라운 시각적 효과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디카프리오의 훌륭한 연기는 헤인즈의 고통스러운 여정을 더욱 생동감 있게 만듭니다. 하지만, 이 영화는 헤인즈의 인물 설정을 바탕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역사적으로 인디언들은 고독하고 도전적인 인물로 그려져 있는데 이는 인디언들에 대한 일반적인 편견을 부각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영화의 일부는 잔인하고 폭력적인 장면이 많이 있기 때문에 민감한 시청자들에게는 충격적일 수 있습니다.

 

영화 더 레블리언트 총평

 

총평하자면, 이 영화는 생존과 복수의 주제를 탐구하고, 인간의 본성과 자연의 위력을 다룹니다. 뛰어난 시각적 효과와 훌륭한 연기, 감동적인 스토리 등이 결합되어 있어, 대단한 작품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폭력적인 장면과 인디언에 대한 일반적인 편견을 부각시키는 내용이 있어, 시청할 때 주의가 필요합니다.

댓글